양평공사

공사소식

공사 홍보

양평공사 제14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진행
작성자문성진 조회수162
작성일2022-07-04
양평공사 제14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진행모습_우수 사원 시상,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양평! 도약하는 양평공사와 함께 -군민 신뢰 회복 원년- 창립 14주년 기념행사 2022.6.30(목)양평공사,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성옥순/서병순/김금옥)


양평공사, 14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진행
- “투명한 조직운영, 소통과 협력으로 공적 책임 성실히 수행할 것” -
 
지방공기업 양평공사(사장 강병국)가 제14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직원들과 함께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년 정년퇴직을 맞이하는 3명의 퇴임식과 더불어 23명의 우수사원 시상식을 같이 진행했으며, 아울러 양평공사의 새로운 슬로건 “자연이 살아 숨쉬는 양평!, 도약하는 양평공사와 함께” 내부공모 당선작 포상수여식 또한 함께 진행됐다.
 
강병국 양평공사 사장은 이날 14주년 창립기념일 기념사를 통해 ‘양평군 산하 공기업으로써 민선 8기의 군정 목표인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업무현장에서 충실히 이행하는데 최선을 다할것이며, 군 집행부 및 군 의회와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공사에게 부여된 공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난 과거 공사가 군민의 신뢰를 잃은 점을 반성하며, 조직을 더욱 투명하게 운영하고, 군민들과 열려있는 무한 소통을 하며, 적극적인 자세로 군민의 소리를 듣고 앞서서 문제를 해결, 모든 분야에서 군민 행복 증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내부역량 강화와 더불어 혁신과 실력으로 각자의 경쟁력을 키우고, 노사가 더욱 긴밀히 협력해 지속가능한 조직의 기틀을 갖추어 당면한 현안 과제들을 신속히 추진할 것임을 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