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공사

고객광장

사이버 민원 센터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안내입니다.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유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사례는 [FAQ(질의응답모음)]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접수시에는 고객님의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반드시 입력(실명인증 시스템 운영)하여야 하며, 접수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보호됩니다.

인적사항의 허위입력이나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됩니다.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처리안내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은 고객의 제안, 시설이용 불편 및 불만, 기타 문의사항 등을 24시간 접수 처리하는 코너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께서 접수하시는 모든 민원상담은 24시간 이내에 답변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만, 검토를 요하는 사항은 3일 이내, 법령 질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처리하여 드리겠으며, 답변 처리가 지연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님께 전화 등으로 직접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